경안고등학교, 개교 71주년 기념식 ... 총동창회 장학금으로 후배사랑 실천
장학금, 성적 우수자 및 성적 향상 학생들에게 전달

[안동=뉴스채널A] 경안고등학교는 14일 교내 경안관에서 ‘제71주년 개교기념식 및 총동창회 장학금 전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안고등학교 71년 역사를 되새기고, 교육 및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해 온 동문, 교직원,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학교장의 기념사와 학교법인 이사장의 치사, 그리고 ‘경안고 70년사’ 영상을 시청하는 순서를 통해 학교의 역사와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다.
이어 열린 총동창회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총동창회가 마련한 장학금이 성적 우수자 및 성적 향상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총동창회는 매년 장학사업을 통해 후배들을 격려하고, 지역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권용혁 총동창회장은 “후배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동문들이 계속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성수 교장은 “71년의 전통 속에서 수많은 인재를 배출한 경안고가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명문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내빈과 동문, 교직원, 학생 등이 참석해 학교의 발전을 함께 기념하고 따뜻한 학교 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채널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